김호중 가수 노래 영상

최고의 가창력으로 부른 김호중의 "만개" 천만뷰 돌파

파란노을 1 2022. 5. 24. 15:42

김호중의 팝발라드 '만개'

유튜브 조회수 10,000,000뷰 축하드립니다 ?

 

 

가수님 정규앨범 1집 우리家 타이틀곡 ? 만개 ?

발매후 방송 무대에 서지못해 안타까움이 너무나 컸지만

2020년 10월 둘째주 뮤직뱅크 1위 후보곡에도

올랐었던 ? 만개 ?

그동안 시도하지않은 창법으로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과 팬들에게 선물로 안겨준 ? 만개 ?

가수님 부재중에도 천만개의 꽃으로 피어난 '만개'

만개에 대해 김호중 가수는 인터뷰에서 "저는 죽는 날까지 '나 만개했다'고 말하는 날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 말은 '욕심'에서 나온 말이 아니라 '배움'을 기준으로 하는 말입니다"

장르 불문하고 도전하며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 노력형 천재뮤지션 김호중

​이러한 자세의 가수가 평생 지지않을 생명의 꽃으로,

평생 시들지않는 불멸의 꽃으로 만개하리라 믿어지게 하는 노래 "만개"

천상의 소리로 노래하는 최고의 보컬 김호중과

국내 최고의 프로듀스들이 참여, 완성도 높은

정규앨범 1집 우리家의 6번 트랙 '만개'

그동안 시도하지 않은 창법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주겠다는 마음으로 노래한 김호중의 '만개'

​태양, 하늘, 바람, 비 그리고 모든 것을 사랑에 빗대어 사랑받고싶은 마음을 꽃에 의인화하여 감정표현을 극대화 한 곡 '만개'

시같은 아름다운 가사와 김호중의 아름다운 음색이 만나 찬란한 꽃으로 피어난 '만개'

​​담담하게 읊조리듯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하는 도입부부터 고음이 아름다운 절정에 이르기까지

숨조차 쉴 수 없게 만든 노래 '만개'

만개 (가사)

나는 혼자서 피울 수 없어

발이 묶여진 채로

기약도 없는 하늘을 보며

매일 하루를 살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라

나는 오늘도 피울 수 없는

나를 끌어안고서

차가웠었던 어둠 끝에서

너의 온기를 찾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시들어 가는 그 날 원망하지 않을테니

날 피워도 돼 사랑해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너를 만나 내가 물들고 화려하게 핀 채로 멀리 날아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가는구나




#김호중_만개_천만뷰

#김호중_천만개의꽃으로_만개하다

#in_full_bloom

#김호중신곡6월9일발표

#김호중_나의목소리로

#김호중단독콘서트_9월확정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 김호중 공식채널 만개 ?

https://youtu.be/dkSXShL1E3Y

 

#김호중공식팬카페_트바로티

#김호중신곡6월9일발표

#김호중_나의목소리로

#김호중단독콘서트_9월확정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김호중_만개

#김호중_나보다더사랑해요

?김호중공식팬카페로 오세요?​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https://instabio.cc/3121715NAdckH

 

김호중의 모든 링크 - Instabio

호중이의 모든 링크로 놀러오세요?

instabio.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