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동영상

김호중 복귀 후 첫 방송출연하여 밝힌 기쁜 소식들

파란노을 1 2022. 6. 17. 18:23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가보자 GO!’에는 김호중 가수가 출연 , 진중하고 재미나는 인터뷰를 했다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의 사람 김호중 가수는 소집해제 후 평화콘서트에서 첫 무대를 마친 후, "아직 감동이 있다. 그간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었다. 팬들과 만날 수도 없었고. 오늘 보라색 물결이 가득 차 있어 노래하면서도 행복했다"며 기뻐했다

팬들에게 꼭 들려 주고 싶은 노래를 묻는 팬에게 김호중 가수는 '고맙소' 를 너무 부드럽고 따스한 음성으로 불러서 팬들에게 자신을 21개월의 긴 시간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김호중 가수는 "(오랜만의 무대라) 감이 조금 떨어진 것 같다. 빨리 감 찾는게 급선무다. 무대에 대한 그리움이 많았고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근데 정말 감이 조금 떨어진 것 맞나요?ㅎㅎㅎㅎ

앞으로 감을 되찾으면 어떤 모습일지 엄청 기대 됩니다.)

김호중 가수는 클래식 단독 콘서트 계획 중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올해 안에 정규 2집 발매 소식과 함께 안드레아 보첼리와 컬래버하고 싶다는 소망까지 전했다.

가수가 전한 반갑고 놀라운 깜짝 소식들에 더 설레고 감사할 뿐이다.

앞으로 더 큰 계획과 진행 되어 질 김호중 가수의 행보가 크게 기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