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기사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 가수의 진심 담긴 팬 헌정곡

파란노을 1 2022. 6. 7. 18:02

2020년 9월 10일 밤새 촬영에 지쳐 축 늘어진 어깨를 뒤로 하고 팬들에게 인사하고 근무지로 들어 가는 모습에 팬들은 오열하며 김호중 가수를 배웅했었다.

길다면 긴 21개월의 시간들을 가수와 팬들은 함께 잘 견뎌냈다.

그리고 드디어 6월 9일이면 귀환하는 김호중 가수

매주마다 거르지 않고 2번이상 일상을 전하고 사랑을 전하는 편지로 팬들과 함께 했던 김호중 가수는

팬들과 소통하며 느꼈던 감동과 사랑을 담아

18일 팬들에게 헌정하는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공개 한다

빛이 나는 사람 가수 김호중은 팬들을 "빛이 나는 사람"이라고 지칭하며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감정들을 담아 만들게 된 노래가 ​"빛이 나는 사람"이라고 한다.

그 노래 속에 절절하게 담길 김호중 가수의 진심이 벌써부터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 네이버 기사 ?

http://naver.me/FLDfWzsO

6월 9일로 근무를 끝내고 돌아오는 김호중은 연이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들을 풀어놓아 그의 복귀에 더 큰 설레임을 준다.

11일 KBS 1TV '평화콘서트'와 19일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도 출연을 확정, 소집해제 후 첫 무대 비하인드부터 레전드 무대를 펼친다

6월 26일에는 부산 영화의 전당 무대에서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듀엣 무대에 선다.

특별히 오페라의 거장인 플라시도 도밍고의 친필 초청으로 이루어진 무대여서 더 큰 감동을 준다.

 

#김호중신곡_빛이나는사람_6월18일발표

#김호중_빛이나는사람_팬들에헌정곡

#김호중 #kimhojoong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