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이야기

김호중전 '별의 노래' 감동과 힐링의 자리

파란노을 1 2022. 9. 23. 21:01

김호중의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가 지난 9월 27일부터 오는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열린다.

가수 김호중의 전시회 ‘별의 노래’는 김호중의 음악 인생에 영감을 얻은 유명 작가들의 작품과 체험형 미디어 전을 전시하며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전시회를 다녀온 관람객들 은 “최고의 전시회”란 평을 쏟아내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김호중의 예술 세계와 음악에 대한 열정, 영감을 테마로 구성한 전시회 ‘별의 노래’는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아트, 설치예술 작품들을 비롯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가수 김호중의 음악 세계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김호중 테마전 '별의 노래'는 가수 김호중의 과거, 현재, 미래 등 성장사와 그가 지닌 음악적 힘에 대한 이야기를 ‘위대한 사랑(씨앗)’, ‘꽃 길이 시작되다’

‘호중 유니버스’, ‘김호중의 스테이지’, ‘우리家 만나다’, ‘그 이름 김호중’, ‘보랏빛 물들다’, ‘퍼플 임팩트’, ‘아리스의 아리아: 위로, 연결’, ‘고맙소, 살겠소( 꽃 )’ 등 주제공간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컬러로 표현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뿐 아니라 지금 MZ 세대들이 열광하고 있는 젊은 작가들까지 대거 참여한다는 점에서 이번 전시회 '별의 노래'를 통해 김호중과 아리스가 하나가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은 물론, 세대를 아우르는 전시회가 되고 있다.

'별의 노래’에서는 절박한 상황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았던 김호중의 어린 시절을 관람객들이 치유해줄 수 있는 웰컴키트가 준비돼, 힐링의 경험을 선사했다. 함께 참여하며 위로와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전시로 감동이 배가 되고 있다.

김호중 테마전 '별의 노래'는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호중 주연 전국 CGV 단독 개봉으로 계속 연장 상영되고 있는 '인생은 뷰티풀:비타돌체'는 노래하는 사람으로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하는 김호중 가수의 감동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다. 틀 바깥으로 잘려버린 이야기, 사람들의 시선에 갇혀 보이지 않았던 청년 김호중의 이야기, 가수 김호중의 진솔한 목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김호중 서울 공연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된다.

#김호중_별의노래_예술세계

#김호중_위로와희망의메시지

#김호중영화 #슬픈등

#김호중 #kimhojoong

#트바로티김호중

#TVAROTTI #ARISS

#약속 #빛이나는사람

#주마등 #panorama

#김호중_인생은뷰티풀

⬇️기사링크 바로가기⬇️

https://naver.me/F7IzXqQL

Kim Ho Joong Official Site | Twitter, Instagram, YouTube | Linktree - https://linktr.ee/kimhojo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