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노래 영상

김호중 "나의 목소리로" 그의 생일인 10월 2일에 신곡 발표하다

파란노을 1 2022. 10. 3. 18:28

김호중 가수의 찐사랑이 담긴 팬들을 위한 헌정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하다

앨범 정보

아티스트 김호중

앨범 나의 목소리로

발매 2022.10.02.

장르 발라드(국내)

작곡 박정욱(MOT), 김준일(MOT), 황정기, 박구윤

작사 박정욱(MOT), 김준일(MOT), 황정기, 최구

편곡 IRO(M.O.T.)

 

김호중은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 생일날 신곡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선사했다.

이 노래는 제대하며 바로 발매할 예정이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김호중 가수의 생일인 10월 2일에 발매하며 더 큰 의미가 있었다

김호중 -나의 목소리로 (가사)

그대 나를 많이 기다렸나요
그대 나를 많이 생각했나요
내가 그대에게 오기까지
긴 시간을 버티며
말없이 안아준 그대
내가 아플 때 눈물이 돼줘서
내가 지칠 때 웃음이 돼줘서
내가 그대를 만나기까지
수없이 넘어져도
곁에서 지켜준 그대
들리십니까 나의 간절한 목소리가
그대 가슴에 들리십니까
내 마음을 담아 내 사랑을 담아
그대에게 들려 드릴게요 나의 목소리로
버틸 수 있는 이유 그대라서
기대고 싶은 사람 그대라서
이젠 그대가 힘들 때마다 따뜻한 햇살처럼
곁에서 안아줄게요
들리십니까 나의 간절한 목소리가
그대 가슴에 들리십니까
내 마음을 담아 내 사랑을 담아
그대에게 들려 드릴게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내겐 너무 소중하다고
외치는 말이 들리십니까
내 두 팔을 벌려 그대를 안고서
그대에게 들려 드릴게요 나의 목소리로


김호중이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김호중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곡에는 기다림 끝에 팬들을 만난 김호중의 감성 어린 보이스는 물론,

명곡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_나의목소리로_10월2일발매

#팬들위한선물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그중에그대를만나 #인생은뷰티풀

#슬픈등 #주마등 #파노라마

#별님 #아리스

⬇️관련 기사 링크⬇️

https://naver.me/FCBn0OkP

https://v.daum.net/v/20221002075240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