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노래 영상

김호중의 절절한 팬 헌정곡 "나의 목소리로"

파란노을 1 2022. 10. 7. 18:21

김호중은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10월2일 발매 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팬들을 위한 헌정곡 ‘나의 목소리로’를 선보인 것이다.​

 

“팬 여러분 덕분에 살았소”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군 복무를 시작한 김호중을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선물인 김호중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나의 목소리로'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와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클래식한 느낌으로 시작하는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곡의 분위기를 잘 살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살았소'를 만들고 에일리, 워너원, 소유x브라더수, 백지영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다시 한번 김호중만을 위한 곡을 완성하였다.

 

 

나의 목소리로 <가사>

그대 나를 많이 기다렸나요
그대 나를 많이 생각했나요
내가 그대에게 오기까지 긴 시간을 버티며
말없이 안아준 그대
내가 아플 때 눈물이 돼줘서
내가 지칠 때 웃음이 돼줘서
내가 그대를 만나기까지 수없이 넘어져도
곁에서 지켜준 그대
들리십니까 나의 간절한 목소리가
그대 가슴에 들리십니까
내 마음을 담아 내 사랑을 담아
그대에게 들려 드릴게요 나의 목소리로
버틸 수 있는 이유 그대라서
기대고 싶은 사람 그대라서
이젠 그대가 힘들 때마다 따뜻한 햇살처럼
곁에서 안아줄게요
들리십니까 나의 간절한 목소리가
그대 가슴에 들리십니까
내 마음을 담아 내 사랑을 담아
그대에게 들려 드릴게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내겐 너무 소중하다고
외치는 말이 들리십니까
내 두 팔을 벌려 그대를 안고서
그대에게 들려 드릴께요 나의 목소리로

 김호중의 신곡 '나의 목소리로' 는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의 목소리로'는 군 복무 기간 동안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곡 '나의 목소리로'에는 기다림 끝에 팬들을 만난 김호중의 감성 어린 보이스는 물론, 명곡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 서울 공연에서 ‘나의 목소리로’를 선공개하며 , 신곡 ‘나의 목소리로’가 김호중의 생일이자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 마지막 날인 10월2일에 발매, 언제 어디서나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김호중의 진심이 감동케 했다.​​